[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8일 인터넷상에서는 '제시카, 불편한 표정이 말해주는 것은?', '롯데마트 치킨, 네티즌 "계획적인 출시…음모다"', 신소율 화보 화제…얼굴만 예쁜줄 알았더니, 등의 소식이 화제가 됐다.
① 제시카, '불편한 표정'이 말해주는 것은?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가 성추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제기 돼 논란이 일고 있다.
영어권 한류 연예정보 사이트 '올케이팝'은 12월 2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제 12회 한중가요제에서 소녀시대가 마지막 인사를 하던 중 한 중년 남성이 제시카를 부적절하게 만지는 것처럼 보이는 영상을 올렸다.
'올케이팝'은 당시 팬이 촬영한 영상에서 한 남성이 제시카를 부적절하게 만지는 듯한 장면이 포착됐다고 전했다.
올케이팝 측의 설명에 따르면, 마무리 인사를 마친 뒤 제시카가 갑자기 뒤돌아서 효연에게 귓속말을 했고, 효연이 제시카의 뒤에 있던 한 남성을 바라보았다. 불편한 표정의 제시카는 다시 수영에게 가서 얘기를 했고 수영도 마찬가지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언론 보도에 따르면 소녀시대의 소속사는 "성추행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고 논란을 일축한 상태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은 분명해 보이지만, 영상만으로 성추행이라고 단정 짓기는 부족했다. 국내 네티즌들도 "괜한 억측"이라며 소속사의 말을 믿어보자는 분위기다. 또한 올케이팝 측의 악의적 보도에 대한 문제점도 지적하고 있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만약 사실이라면 믿을 수 없는 일"이라며 격양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② 롯데마트 치킨, 네티즌 "계획적인 출시…음모다"
롯데마트가 가격을 대폭 할인한 치킨을 판매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재미있는 '음모론'이 제기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롯데마트는 12월 9일부터 전국 82개 롯데마트 지점에서 프라이드 치킨을 1마리 5,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통 큰 치킨'이라 이름붙인 이 치킨은 기존 치킨 업체의 치킨보다 중량은 약 20% 가량 늘어났고 가격은 3분의 1 수준밖에 되지 않아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치킨을 판매할 수 있는 것은 '대량 주문'에 있다. 사전에 생닭, 튀김가루, 식용유 등 치킨에 필요한 재료 6개월분을 주문해 가격 인하가 가능했다.
현재 롯데마트는 각 점포 별로 하루 200~400 마리 가량 판매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춰놓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다.
이에 인터넷 커뮤니티 DC인사이드 치킨갤러리의 한 네티즌이 "통 큰 치킨은 롯데마트의 계획이다"라며 올린 하나의 사진이 시선을 끌고 있다. 롯데마트의 분포도를 연결한 이 사진은 닭을 연상시키게 해 폭소를 자아낸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롯데마트의 치밀한 계획인가", "뭔가 짜맞춘 것 같다", "그래도 재미있는 사진이다"라며 관심을 보였다.
③ 신소율 화보 화제…"얼굴만 예쁜줄 알았더니"
배우 신소율(23)이 고품격 컨셉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신소율은 '향기'라는 주제로 촬영한 S:Tyle(에스:타일) 화보에서 향수, 베이비파우더, 비누, 샴푸 등 표현하기 어려운 향기를 배우답게 감각적으로 소화해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신소율은 '향기' 콘셉트를 소화해내면서 165cm, 47kg의 가냘픈 체형에도 불구하고 이전 그녀의 이미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섹시함까지 선보였다.
한편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놀라운 반전" "얼굴만 예쁜 줄 알았더니" "진정한 베이글녀"라며 관심을 나타냈다.
신민아와 닮은 외모로 '리틀 신민아'라 불리는 신소율은 '정글피쉬2', '폭풍전야'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