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8:35
연예

'시지프스' 채종협, 거친 반항아의 귀여운 반전 매력

기사입력 2021.03.04 10:1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채종협의 반전 매력이 담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채종협은 JTBC 10주년 특별기획 ‘시지프스: the myth’에서 소년 가장 ‘썬’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상남자의 강렬함과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순수한 매력을 동시에 풍기며 여심 스틸러로 급부상했다.

사진 속 채종협은 눈에 확 띄는 헤어스타일과 패션으로 겉모습 속에서 드러나는 거친 반항아 포스를 물씬 풍기는가 하면, 흰 티셔츠만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와이어에 의지한 채 허공에 매달려 앙 다문 입술과 두 팔을 번쩍 들고 애원하는 듯한 표정에서는 허술하지만 어딘지 귀여움마저 느껴진다.

앞선 방송에서 생활고에 시달리며 중국집 종업원으로 일하던 썬은 미래에서 건너 온 서해(박신혜 분)와 인연을 맺게 되면서 하루아침에 신변에 위협을 당하고 쫓기는 신세가 되는 등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휩쓸리게 됐다. 서해를 통해 로또 당첨이라는 꿈을 이루고자 고군분투하는 썬의 모습이 흥미를 자아냈고, 한태술(조승우)을 찾으러 가기 전 서해가 남겨놓은 로또 용지를 발견하고 가난에서 벗어나 인생역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시지프스'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 한태술과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 온 구원자 강서해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JTBC스튜디오, YNK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