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6:56
연예

[단독] DSP 고위관계자 "이나은·윤영 열애 사실무근, 해명할 가치도 없다"

기사입력 2021.03.02 10:02 / 기사수정 2021.03.02 10:0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DSP미디어가 에이프릴 이나은과 에이젝스 출신 윤영의 뜬금없는 열애설에 황당하다는 입장을 내놨다.

DSP미디어 고위관계자는 2일 엑스포츠뉴스에 "나은과 윤영의 열애설과 관련해 해명할 가치도 없다. 나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최근 이현주 남동생이라고 주장한 A씨는 이현주가 에이프릴 활동 당시 멤버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했고, 이 때문에 공황장애 등이 생겨 극단적 선택까지 시도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에이젝스 윤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현주야 미안한데 할 말은 하자. 너 때문에 우리 애들 너무 불쌍했다"는 저격 글을 남겼다.

에이프릴을 옹호하는 해당 글로 인해 윤영과 이나은의 럽스타그램 의혹이 불거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 정황들이 공개되면서 열애설까지 휩싸인 것.

이와 관련해 DSP미디어 측은 "온라인상에서 돌아다니는 루머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다.

한편 DSP미디어는 이현주 왕따설을 부인하며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게재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뿐만 아니라, 일부 커뮤니티에 게재되고 있는 근거 없는 합성 사진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 대응에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