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1:28
연예

'심부름→안마까지' 윌리엄, 벤틀리 비밀 잡았다? (슈돌) [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2.28 21: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슈돌' 윌리엄이 벤틀리 앞에서 '을'리엄이 된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1회는 '아빠랑 같이 걸을래?'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윌리엄은 벤틀리에게 비밀을 들켜 꼼짝 못 하는 하루를 보낸다. 갑틀리(?)와 을리엄이 된 아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윌리엄에게는 커다란 비밀이 생겼다. 윌리엄의 비밀을 목격한 이는 벤틀리뿐. 이에 윌리엄은 벤틀리와 새끼손가락까지 걸며 자신의 비밀을 지켜달라고 부탁했다. 

윌리엄의 비밀을 알게 된 벤틀리는 아빠에게 말하지 않겠다는 조건 하에 윌리엄에게 이것저것 부탁을 하기 시작했다고. 소파에 편하게 누워 장난감 심부름을 시키는가 하면 다리 안마까지 부탁해 제대로 '윌리엄의 비밀'을 이용했다고 한다. 

'갑틀리'가 된 벤틀리의 부탁을 귀찮아하면서도 비밀을 지키기 위해 윌리엄은 '을'리엄이 될 수밖에 없었다고. 과연 윌리엄을 꼼짝 못 하게 한 비밀은 무엇일까. 갑틀리와 을리엄의 관계는 어떻게 끝이 날까. 
 
갑틀리와 을리엄의 좌충우돌 하루는 28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슈돌' 37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