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키움 히어로즈가 2021시즌을 맞아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다양한 가입 선물을 증정하고, 정규시즌 동안 고척스카이돔에서 경기를 볼 때 각종 혜택을 부여한다.
2021시즌 멤버십 회원은 성인 대상인 히어로 멤버십과 어린이 대상인 리틀 히어로 멤버십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히어로 멤버십 회원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리틀 히어로 멤버십 회원에게는 9만5000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을 제공한다.
추가 혜택도 있다. 히어로 멤버십 회원에게 2021시즌 예매 우선권(1인 1매), 예매 수수료 면제, 일정 횟수 이상 방문시 입장권을 제공하는 체크인 리워드, 전국 롯데시티호텔과 롯데 L7호텔 요금 할인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또 2021시즌 최다 방문 회원 3명을 선정해 2022시즌 개막전 경기에 초청한다.
리틀 히어로 멤버십 회원에게는 고척스카이돔 외야일반석 무료입장, 전국 모든 구장 외야비지정석 무료입장, 주중 버건디석 할인권(4매), 오프라인 상품샵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가격은 히어로 멤버십 8만원, 리틀 히어로 멤버십이 6만5000원이다. 멤버십 모집 기간은 내달 2일부터 9일까지며, 제공되는 상품은 4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멤버십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고객센터 또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안내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키움 히어로즈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