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3:45
연예

아이유, 레드벨벳 웬디 ‘Some day’-온앤오프 ‘에잇’ 커버 호평

기사입력 2021.02.25 03:24



25일 아이유 인스타그램 인스타 스토리에는 자신의 노래를 커버 한 아티스트들의 노래 영상이 게재됐다. 그 주인공은 레드벨벳 웬디와 온앤오프.



웬디는 ‘Some day’를, 온앤오프는 ‘에잇’을 부르고 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노래, 혹은 자신의 노래를 커버한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을 인스타 스토리 통해 적극 홍보해 온 아이유. 새벽에도 ‘열일’ 하는 그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모였다.

신곡 ‘셀러브리티’로 2021년 초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아이유는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 웬디는 JTBC 신규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MC로 활약 중이다.

웬디가 합류한 JTBC 신규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은 4MC와 함께 공통의 직업으로 묶인 게스트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인생 곡을 소개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는 음악 예능이다.

그리고 온앤오프는 최근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표했다.

온앤오프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은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을 비롯해 ‘My Name Is’, ‘온도차(Thermometer)’, ‘비밀(Secret Triangle)’, ‘The Realist’,  ‘On-you(Interlude)’, ‘누워서 세계 속으로(Trip Advisor)’,  ‘Feedback’ 등 총 11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은 청량한 펑키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내 삶의 모든 외침이 곧 예술이라고 말하는 온앤오프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인스타 스토리-EDAM엔터테인먼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