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여자 여자 여자’가 유튜뷰 핫이슈 1위에 올랐다.
2월 24일 한국 유튜브 뮤직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 관련 영상은 한국 유튜브 뮤직 핫이슈 차트 TOP3을 독식하고 있다.
핫이슈 차트는 출시되자마자 인기를 끈 새로운 뮤직 비디오들의 순위를 기록하는 차트다. 다만 여기서 말하는 뮤직비디오는 꼭 공식 뮤직비디오만 말하지는 않는다. 음악이 메인인 영상은 핫이슈 차트에 포함될 수 있다.
현재 임영웅 ‘여자 여자 여자’가 1위, 임영웅X정동원의 ‘천 개의 바람이 되어’가 2위, 임영웅X갈소원 ‘행복을 주는 사람’이 3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23일까지는 ‘천 개의 바람이 되어’가 1위였는데 이번에 ‘여자 여자 여자’가 치고나와 1위를 차지한 것.
번갈아 가며 유튜브 핫이슈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그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최근에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연기의 신과 함께’ 특집 음원이 발매됐다.
‘사랑의 콜센타’ 43회에서 공개된 곡들이 지난 2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임영웅의 ‘여자 여자 여자’를 시작으로 장민호의 ‘인생’, 영탁의 ‘서울, 이곳은’, 김희재의 ‘당신은 어디 있나요’, 이찬원이 부른 ‘미움인지 그리움인지’까지 총 5곡 수록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뮤직 차트-뉴에라 프로젝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