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2:00
연예

송준근X신사동 호랭이X나들X뉴, 직업 불문 반전 정체 (복면가왕) [종합]

기사입력 2021.02.21 20:10 / 기사수정 2021.02.28 18:5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개그맨 송준근, 작곡가 신사동 호랭이, 일기예보 나들, 더보이즈 뉴의 정체가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2연승에 도전한 '삐빅 가왕감입니다 바코드'와 이에 맞선 새로운 도전자 8인의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이 전파를 탔다.

이날 1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나 세심해요 그치만 무대엔 공격적이야 나 가왕 시켜주기로 약속 A형 남자'와 '화끈한 내 노래에 반할 준비됐나? B형 여자'는 이승환의 '너를 향한 마음'을 열창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화끈한 내 노래에 반할 준비됐나? B형 여자'가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나 세심해요 그치만 무대엔 공격적이야 나 가왕 시켜주기로 약속 A형 남자'의 정체는 송준근이었다.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내 노래 실력은 저 꼭대기라고 펜트하우스'와 '내 노래는 사계절이 제철 비닐하우스'는 비스트의 '픽션(Fiction)'을 선곡했다.

'내 노래 실력은 저 꼭대기라고 펜트하우스'는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했고, '내 노래는 사계절이 제철 비닐하우스'는 가창력뿐만 아니라 랩 실력을 뽐내며 매력을 발산했다.

'내 노래 실력은 저 꼭대기라고 펜트하우스'가 2라운드에 진출했고, '내 노래는 사계절이 제철 비닐하우스'의 정체는 신사동 호랭이였다. 앞서 허찬은 '내 노래는 사계절이 제철 비닐하우스'의 정체를 신사동 호랭이로 추측한 바 있다.

신사동 호랭이는 양요섭에 대해 "양요섭 군이 가왕을 8연승을 하는 걸 보면서 데뷔 전부터 봤던 친구이다 보니 감회가 새롭더라. 꾸준히 노력하면서 우승하는 걸 보니까 기쁘더라"라며 털어놨다.



1라운드 세 번째 대결에서 '새로운 고막 여친이 바다 건너왔다 꼬막'과 '답답하시죠? 칼칼 시원한 제 노래로 속풀이 하세요 바지락'은 자이언티의 '눈'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새로운 고막 여친이 바다 건너왔다 꼬막'이 2라운드에 올랐고, '답답하시죠? 칼칼 시원한 제 노래로 속풀이 하세요 바지락'의 정체는 일기예보 출신 나들이었다.

1라운드 네 번째 대결에서 '똑똑똑 가왕님! 나랑 눈사람 만들래? 눈사람'과 '요즘 누가 눈사람 만들고 놀아? 대세는 눈오리'는 이지훈의 '인형'으로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요즘 누가 눈사람 만들고 놀아? 대세는 눈오리'가 승리했고, '똑똑똑 가왕님! 나랑 눈사람 만들래? 눈사람'의 정체는 뉴로 밝혀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