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22:30
게임

세븐소울즈, 지역쟁탈전 PC방 쿠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12.03 21:46 / 기사수정 2010.12.03 23:29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NHN 한게임(대표: 김상헌)이 서비스하고 씨알스페이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 세븐소울즈 온라인이 지역쟁탈전 PC방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12월 2일부터 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지역쟁탈전 PC방 쿠폰 이벤트는 세븐소울즈 가맹 PC방을 통해서 세븐소울즈에 접속하면 참여 가능하다.

제휴 PC방을 통해 받은 쿠폰을 이용해서 '월궁항아의 눈물', '창고 원격 이용권 30일', '가방 확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은 쿠폰을 수령한 PC방에서만 등록이 가능하며, 한계정당 하루에 1장의 쿠폰이 등록 가능하다.

지역쟁탈전 대규모 업데이트는 총 16개 지역으로 구분된 세력전으로 매주 설정된 시간에 지역토템을 파괴하여 점령하고 종료시 까지 점령한 경우 성공하는 시스템이다.

지역쟁탈전의 특징은 확보한 영역의 사냥에 관한 특권 및 세율을 조정할 수 있으며, 지역내 점령내역과 길드 표현이 가능하고, 점령한 길드원과 길드장에게 월계관도 씌워주어 유저 만족도를 상승하게 한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대표는 "출시 이후 꾸준히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 고객들에게 보답 드리고자 계속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의 성인 MMORPG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소울즈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7soul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세븐소울즈 쿠폰 이벤트 안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