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7:42
게임

2K,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콘솔 및 PC로 재출시

기사입력 2021.02.17 16:42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2K는 선택 기반 스토리 어드벤처 게임인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를 디지털 스토어에 공식 재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는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3 사이에 발생한 사건을 배경으로, 두 주인공들이 자신의 것이라 믿는 돈을 되찾으러 떠나면서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가 시작된다.

2014년 11월부터 2015년 10월까지 에피소드 1 – Zer0 Sum, 에피소드 2 – Atlas Mugged, 에피소드 3 – Catch a Ride, 에피소드 4 – Escape Plan Bravo, 에피소드 5 – The Vault of the Traveler 등 총 다섯 개의 에피소드 시리즈로 출시되었으며 이번 재출시 버전은 하나의 패키지에 모든 오리지널 에피소드를 담았다.

‘피오나’는 가짜 볼트 열쇠를 팔아서 재산을 모으려고 계획해 온 전업 사기꾼이며, 보더랜드 3에서도 등장한 ‘리스’는 사망한 핸섬 잭을 우상화하고 볼트 열쇠를 구입하려는 야심찬 하이페리온 직원으로 등장한다.

이들이 강행하려는 거래는 보더랜드에서만 일어날 수 있는 최악의 방식으로 진행되어 온갖 불상사가 벌어진다.

플레이어는 폭발적인 액션 장면과 목시, Zer0, 마커스, 클랩트랩과 같은 친숙한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야기의 진행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진다.

각 에피소드는 개별적으로 구입할 수 없으며, 저장 파일이 이미 있는 경우 동일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이어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콘솔에는 같은 계열내 저장 파일 전송이 지원된다.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4와 엑스박스 원,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하위 호환 기능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로도 이용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2K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