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30
게임

‘카운터사이드’, 의문과 비밀 추적하는 ‘메인스트림 EP.6’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21.02.16 14:42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카운터사이드’가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했다.

16일 넥슨 측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주요 스토리 ‘메인스트림 EP.6’의 신규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에피소드는 지난 2일에 선보인 ‘메인스트림’ 시즌 2의 다음 이야기로 ‘ACT 3’, ‘ACT 4’로 구성됐다. 등장인물들이 시즌 1에서 해결되지 않은 의문과 비밀들을 추적해 나가는 내용을 감상할 수 있다.

신규 팀 ‘크로넨워스 인형극단’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크로넨워스 인형극단’ 소속의 신규 캐릭터 ‘하랍’을 공개했으며, ‘하랍’은 SSR 등급 서포터 클래스다.

넥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밸런타인 이벤트 에피소드의 리메이크 버전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끔찍한 초콜릿’을 3월 2일까지 운영한다. 이벤트 에피소드는 세 가지 ‘ACT’로 구성되었으며 추가로 챌린지 모드 ‘축제는 계속!’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에피소드를 플레이하여 이벤트 재화 ‘초코볼’을 획득해 이벤트 상점에서 ‘T5 SSR 장비’, ‘특수 적성핵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출석, 재화 소모 등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인게임 재화 ‘쿼츠’, ‘크레딧’, 성장 아이템 ‘특별 역량 평가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넥슨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