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쇼! 챔피언'이 설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아이유의 'Celebrity'가 1위를 차지했다.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 챔피언’(이하 '쇼챔')은 설 특집 ‘2021 K-POP 운세! 딴콩민에게 물어보SHOW’로 꾸며졌다.
이번 주 1위 후보에는 CIX 'CINEMA', 골든차일드 '안아줄게, 드림캐처 'Odd Eye', 아이유 'Celebrity', 현아 'I'm not cool'이 올랐고 영광의 1위는 아이유가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문빈, 윤산하, 강민은 타로 마스터로 변신해 팬들 앞에 나타났다. 문빈은 꽃길 안내 전문 미래운 마스터 비니로, 강민은 으뜸이 매칭 전문 인연운 마스터 미니, 윤산하는 행운의 메시지 처방 전문 해결 마스터 따나로 등장했다.
먼저 꽃길 안내 전문 문빈은 미래운을 점치며 2021년을 열정으로 채워 줄 하이라이트 무대를 전했다. 강다니엘의 '깨워', (여자)아이들의 ‘화(火花)’, ATEEZ의 ‘WONDERLAND’, MONSTA X의 ‘FANTASIA’ 무대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힘찬 에너지를 표출했다.
다음은 매칭 전문 강민이 인연운을 통해 스페셜 스테이지 무대를 선보였다. 3MC들은 'WHITE' (원곡 핑클)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표현해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또한 치명적인 태민의 ‘WANT’, 청하의 ‘Roller Coaster’의 하이라이트 무대도 선보였다.
윤산하는 행운의 메시지를 전했다. 더보이즈의 ‘Giddy up' 하이라이트 무대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행복 에너지를 전파했다. 또한 오마이걸의 ‘Dolphin’, 에이프릴의 ‘LALALILALA’, 여자친구의 ‘너 그리고 나’를 통해 사랑이 이뤄지길 소망하는 무대를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NCT DREAM의 ‘We Go Up’, 방탄소년단의 ‘RUN’, TWICE(트와이스)의 ‘Yes or Yes’, 세븐틴의 ‘아주 NICE’ 등의 하이라이트 무대를 다시금 선보여 새해의 시작을 긍정 메시지로 가득 채웠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