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6:39
연예

양세찬 "여친 만난 적 있어, 펜션도 가보기는 했지만…" (와와퀴)

기사입력 2021.02.09 18:43 / 기사수정 2021.02.09 21: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와일드 와일드 퀴즈’ 양세찬이 박세리 앞에서 거친 남성미를 폭발시킨다.

장작 패기부터 상의 탈의까지 누나에게 잘 보이려 애쓰는 연하남 양세찬의 매력 발산에 박세리가 넘어갔을지 기대를 모은다.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 측은 조식 후 숲 데이트를 즐기는 '세세남매' 박세리, 양세찬의 모습을 공개한다.  MBN과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가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박세리와 양세찬은 첫 만남부터 앙숙 스멜을 풍긴 사이다. 전날 '뺏기 퀴즈'에서 식재료를 빼앗고 빼앗기며 결코 친해질 수 없는 관계로 치달았다.

그런 두 사람이 둘만의 숲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양세찬이 박세리 앞에서 매력 발산을 위해 상의까지 훌러덩 벗은 모습으로 영하의 추위에 맞서고 있다.

 양세찬은 박세리와 함께 장작을 패기를 권하지만, 박세리는 요지부동이다. 하는 수 없이 먼저 도끼를 든 그는 완벽한 장작 패기 실력으로 놀라움을 유발한다. 자신감이 붙은 그는 “감독님이 지켜보니까 잘되는 것 같아요”라며 숨겨진 야성미를 드러냈다. 급기야 “굉장히 매력 있어 보여요 제가”라며 자아도취해 전해져 웃음 폭탄을 예고했다.

자아도취가 극에 달한 그는 맨몸 장작 패기에 도전한다. 옷을 벗어도 계속 벗는 '양파 세찬'을 보며 박세리는 “벗어도 (어째) 남성미가 전혀 안 보이냐”라며 혀를 찬다. 급기야 양세찬의 볼품 없는 알몸에 질색한 그녀는 “당신은 옷을 입어야 하는 사람이야. 벗으면 절대 안 되는 사람”, “없는 인물이 더 없어 보이잖아”라며 독설을 쏟아낸다.

박세리와 양세찬은 장작더미에 불을 피우며 진지한 대화를 이어간다. 박세리가 먼저 양세찬에게 “여자친구랑 이런 곳 와 봤어?”라며 호감 섞인 질문을 꺼냈다. 그러나 이성 경험이 있느냐는 박세리의 질문에 자존심이 상한 양세찬은 “(여자친구) 만난 적 있죠. 펜션도 가보기는 했지. 이렇게 이벤트로 조끼만 입고 장작을 패준 적은 없어요. 사실 누나가 처음입니다”라고 돌직구 고백을 해 박세리를 당황시켰다.

그는 박세리에게 잘 보이기 위해 야생 고드름 먹방과 집게 스윙까지 시전한다. 박세리는 연예계 골프 실력자 양세형에게 배웠다는 양세찬의 집게 스윙에 골프 감독의 예리한 눈빛을 장착했다. 그러나 칭찬에 야박한 박세리에게 양세찬은 칭찬을 갈구하는 모습으로 짠내를 유발할 전망이다. 박세리가 칭찬으로 양세찬을 기쁘게 했을지는 9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와와퀴'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