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2:30
연예

'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X이다해, 절친 맞아? 심상치 않은 투샷

기사입력 2021.02.08 17:00 / 기사수정 2021.02.08 17:0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과 이다해의 심상치 않은 투샷이 공개됐다.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오하라(최여진 분)와 주세린(이다해)의 수상한 만남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앞서 티저 영상에서 두 사람은 고은조(이소연), 차보미(이혜란)와 함께 소녀 시절부터 “살아도 같이 살고 죽어도 같이 죽자”며 변치 않는 우정을 다짐했었던 상황.

하지만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비릿한 미소를 띤 최여진과 그 옆에서 안절부절못하는 주세린의 모습이 담겨있어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어깨에 손을 올리고 무언가를 은밀하게 지시하는 오하라와 잔뜩 주눅들어 있는 주세린의 관계는 친구라기보다는 공주와 시녀같은 주종관계를 연상케 한다.

마지막 사진에서 밝은 미소로 무언가를 건네는 주세린과 그런 그녀를 외면하는 오하라의 심상치 않은 투샷은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누고 있는 것인지, 고은조와 차보미 모르게 무슨 일을 꾸미고 있는 것은 아닌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15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주)유비컬쳐, (주)메이퀸픽쳐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