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일론 머스크의 삶이 집중 조명된다.
채널A 프라임 다큐 ‘일론 머스크–어떻게 세계 제1의 부자가 되었나’(이하 ‘일론 머스크’)가 3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영화 ‘아이언맨’의 실제 모델이자 빌 게이츠를 제치고 세계 부호 순위 1위에 오른 일론 머스크의 삶을 집중 조명한 프라임 다큐 ‘일론 머스크’는 오늘날까지 그의 일대기와 그가 꿈꾸는 미래를 통해 일론 머스크가 어떻게 세계 제1의 부자가 될 수 있었는지를 이야기한다.
이번 다큐멘터리에서는 세계 증시와 미래 사업의 뜨거운 키워드로 떠오른 ‘테슬라’, ‘페이팔’ 등 여러 사업을 성공시킨 일론 머스크가 세계 주요 인사로서 자리하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냈다. 또, 남달랐던 그의 어린 시절을 조명하며 우주에 대한 관심으로 그가 이뤄낸 우주 탐사 기업 ‘스페이스 엑스’와 태양 에너지 기업 ‘솔라시티’가 우리의 미래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그리고 그가 꿈꾸는 미래가 무엇일지에 대해 만나본다.
한편 채널A ‘김진의 돌직구쇼’의 진행자인 김진 앵커가 내레이션을 맡아 사업가이자 기술자, 모험가인 일론 머스크가 상상으로만 그려냈던 미래과학의 꿈과 현실로 이뤄내는 그 혁신의 과정을 따라간다.
프라임 다큐 ‘일론머스크–어떻게 세계 제1의 부자가 되었나’는 3일 오후 9시 20분 채널A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