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12:33
연예

한채경, '선배, 그 립스틱'서 로운 전 여친役으로 재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03 17:4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한채경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로 로운과 재회한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한채경이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8회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

한채경은 극 중 채현승의 전 여자친구 한서연 역으로 분한다. 자신감 넘치고 당찬 모습을 지닌 캐릭터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 넣는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전 작품 MBC ‘어쩌다 발견 하루’에서 로운과 함께 호흡을 맞춘바, 청춘물에서 오피스 로맨스로 재회한 이들의 활약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청초한 비주얼과 팔색조 매력을 지닌 한채경은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애교 넘치는 김애일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통통한 연애’, ‘나의 이름에게’ 등 다수의 작품에서 역할마다 착붙연기와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으로 1020세대들에게 워너비스타로 각광 받고 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꾀한 한채경은 “초반엔 많이 떨리기도 했지만, 감독님뿐만 아니라 현장에 계신 모든 분들이 잘 이끌어 주셔서 촬영하는 동안 즐겁게 할 수 있었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8회는 오는 9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