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46
연예

정하담 "'스위트홈' 넷플릭스 1위 소식, 기쁘더라" [화보]

기사입력 2021.02.03 10:3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정하담의 에너지가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배우 정하담과 함께한 우아한 화보를 공개했다.

정하담은 2015년, 명작으로 손꼽히는 박석영 감독의 ‘꽃 시리즈’ 3부작 첫 번째 이야기 '재꽃'으로 데뷔한 신예 배우다. 이후 영화 '항거:유관순 이야기', '젊은이의 양지' 등의 영화를 통해 배우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고,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하며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이징 스타다.

이번 화보에서 정하담은 자신만의 우아한 에너지를 드러냈다. 우아한 원피스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했고,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표정 연기가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겼다.



정하담은 화보와 인터뷰에서도 솔직, 담백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꺼냈다. “영화 '신세계로부터' 촬영차 한 달 가까이 고성에 머물렀다. '신세계로부터'는 탈북 과정에서 아들을 잃은 ‘명선(정하담)’의 이야기”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어 "'스위트홈'이 국내외 여러 국가에서 넷플릭스 차트 1위를 했다는 소식은 접했는데, 기쁘더라”며 높아진 관심에 대한 소감도 이야기했다. “더 큰 사랑을 원하고, 인상적인 캐릭터를 만나고 싶은 것 같다. 물론 지금처럼 활동하는 것도 좋다. 배우로서 더 발전하고 싶은 것"이라며 " 다음 수식어가 뭐가 될지 모르겠지만, 더 열심히 해보려고 한다”는 말로 배우로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배우 정하담의 더 자세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데이즈드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