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8:19
게임

원펀맨이 게임으로?…‘원펀맨: 최강의 남자’, 사전예약 사이트 정식 오픈

기사입력 2021.02.01 13:3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을 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1일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이하 원펀맨)’의 공식 사전 예약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국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전략형 RPG 모바일게임이다. 사이타마는 물론 다양한 히어로와 괴인을 만나볼 수 있고 원작의 화려하고 디테일한 전투 효과까지 재현하였다.

인기 캐릭터의 획득과 자유로운 진영 배치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시스템으로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면서 즐길 수 있다. 또한, 히어로 대결과 괴인 대결, 경기 협회 등의 콘텐츠도 존재한다. 이 밖에도 색다른 재미를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금일 정식 오픈한 사전예약사이트는 사전예약 가입자 목표치가 달성함에 따라 다이아, 골드, 캔 음료 등 지급하고, 특히 100만명 달성시 런칭 때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소환권 10장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상품권, 문화상품권, 아이폰12 pro max 512G, switch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GAMENOW 관계자는 “지난 18일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정식 사전예약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공식 사전예약 사이트를 통해 게임소개를 비롯하여 다양한 이벤트 등 원펀맨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접속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 사이타마의 이야기를 그린 원작 원펀맨 애니메이션 IP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은 주인공 ‘사이타마’는 3년간의 특훈을 통해 무적의 힘을 얻었다. 하지만, 너무 강해져버린 탓에 한번의 펀치로 적을 쓰러뜨리게 된다. ‘원펀맨’은 최강의 영웅 ‘사이타마’의 전투를 그린 액션 스토리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GAMENOW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