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마샹 씨 여기서 이러시면 환영합니다.
지난 28일 아이유 인스타그램에는 “이지동씨?”라는 글과 함께 아이유의 ‘Celebrity’(셀러브리티) 착장 사진이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 아이유의 시크하면서도 눈부신 미모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그리고 그 눈부신 미모에 이끌린 사람 중엔 오마이걸 승희도 있었다. ‘hyun_maxiang’이라는 아이디를 갖고 있는 오마이걸 승희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이쁘신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며 아이유의 미모에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 승희의 아이디 ‘hyun_maxiang’은 현마샹이라 읽는다. 현은 승희의 성(현승희), 마샹은 승희가 키우는 고양이 이름이다.
지난해 아이유의 ‘돌핀’ 언급 이후 EDAM엔터테인먼트의 자체 유튜브 콘텐츠인 ‘집콕시그널’에 출연했던 오마이걸. 당시 승희와 효정이 오마이걸 대표로 ‘집콕시그널’에 출연해 훈훈한 친목을 보여줬다.
이와 같은 승희의 아이유 미모 찬양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한편, 지난 27일 공개된 아이유 신곡 ‘Celebrity’(셀러브리티)는 발매되자마자 지니 뮤직, 벅스 등 주요 음원차트 1위는 물론, 최근 개편된 멜론 24Hits 차트에 단시간 내 진입했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아이튠즈 송 차트 6개국에서도 1위를 기록하면서 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 ‘셀러브리티’는 지난해 5월 디지털 싱글 ‘에잇’ 발매 이후 8개월 여 만에 선보인 신곡이다.
특히 화려하고 컬러풀한 색감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의 콘셉 티저를 선보이며 음원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