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8:58
게임

위메이드 그룹, 2021년 정규직 채용 연계형 인턴십 모집

기사입력 2021.01.28 11:4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위메이드가 2021년 정규직 채용 연계형 그룹사 인턴십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인턴십은 그룹사 중 위메이드와 전기아이피에서 진행되며, 웹개발·데이터 엔지니어·게임 서버·게임 클라이언트·서비스 개발 총 5개의 개발직군을 대상으로 오는 2월 9일(화)까지 모집한다.

위메이드는 지원자 편의를 고려한 Quick Apply 도입해 간단한 질문지 작성만으로도 쉽게 지원 가능하고, 온라인 코딩테스트,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최종 선발된 인턴은 각 팀에서 3개월 인턴십 과정을 거쳐 평가를 통해 6월 중 정규직으로 입사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인턴십 과정 동안 직무별 자기주도형의 개별 프로젝트 과제가 주어지고, 현업 실무자와의 멘토링 등을 통해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특히, 현재 자사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의 개발 및 서비스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위메이드는 임직원 건강 및 업무적 효율을 위해 재택근무 시스템 shift제도를 운영 중으로 이번 인턴십 참가자도 근무 장소와 방법을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선택해 일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위메이드 인사팀 우병선 부장은 “위메이드에서 첫 실시하는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게임회사에서 개발 역량과 경험을 쌓고자하는 열정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수인재 발굴 및 채용을 지속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위메이드 2021 정규직 채용연계형 인턴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공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위메이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