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32
연예

‘미스트롯2’ 임서원, “정동원 오빠, 난 괜찮아요!”

기사입력 2021.01.22 19:36



최근 ‘미스트롯2’ 임서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빠!! 난 괜찮아 #미스트롯2 #정동원 #임서원”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미스트롯2’ 데스매치 당시에 임서원에게 표를 주지 않은 것에 대해 미안해 하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미안함을 표하는 정동원에게 임서원이 “오빠 전 괜찮아요”라고 답한 것.

이와 같이 서로를 언급하는 트롯신동들의 모습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임서원은 ‘미스트롯2’ 5회에서 아쉽게 탈락했다.

지난 14일 밤 10시 방송된 TV CHOSUN 원조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5회 분은 최고 시청률 31.4%, 전체 29.8%(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에 오른 39인의 생존자들이 ‘강 대 강’ 라인업을 꾸려 불꽃 튀는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번 방송에서 임서원과 김태연은 1대1 데스매치를 하게 됐다. 그중 임서원은 ‘너는 내 남자’를 택해 화려한 치어리딩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은 가창력으로 호평 받았고, 김태연은 정통 트롯 ‘간데요 글쎄’ 무대에서 엄청난 가창력을 선보여 시청자들과 마스터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마스터들은 선곡 능력에 무대 소화력까지 나무랄 데 없는 두 사람의 무대에 박수를 쏟아냈다. 두 신동 모두 충분히 잘했지만, 김태연의 호소력이 좀 더 강해 1대1 데스매치의 승자는 김태연이 됐고, 임서원은 아쉽게 탈락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서원 인스타그램-TV CHOSUN ‘미스트롯2’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