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차세대 대전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는 33번째 캐릭터 '사무라이'를 금일(25일) 업데이트 했다.
화려한 검술 실력이 돋보이는 사무라이는 기다란 도(刀)를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근거리 공격형 캐릭터로 바람 소리와 함께 선보이는 날렵한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피격을 당할 시 피해를 최소화하며 상대를 튕겨내는 '투혼' 스킬과 발도하여 빠르게 10회 연속으로 베는 '난도술'로 상대를 가볍게 제압한다.
공격키(기본 'D'키)를 길게 누르면 '연속베기' 기술이 발동되고 앞뒤, 좌우로 이동하며 상대의 빈틈을 공략할 수 있으며, 검술 외에도 넘어진 상대를 잡아 공중으로 던지거나 상대를 발로 차 기절시키는 등 손과 발을 이용한 기술 또한 뛰어나 어떤 전투모드에서든지 유리한 방향으로 게임을 이끌어갈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무라이 특유의 수염과 상처가 새겨진 얼굴, 꽁지머리 헤어스타일 등 화려한 치장아이템이 다양하게 추가되고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로비 배경 커스텀 기능이 전투 및 진영&래더 대기방, 최종 결과창으로까지 확대 적용돼 선택의 자유도가 한층 높아졌다.
로스트사가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다양한 직업의 용병이 전투를 벌인다는 컨셉의 대전 게임으로 현재 프리미엄 캐릭터 '솔 배드가이'와 '스페셜포스'를 포함해 총 33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참신한 업데이트와 흥미로운 이벤트 진행으로 대전 액션 게이머들 사이에 꾸준한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금일 업데이트와 더불어 '로스트 사무라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사무라이의 플레이 스크린샷 외에도 로스트사가의 영화모드에서 손쉽게 플레이 동영상을 촬영해 게시판에 올릴 수 있으며, 참가 유저 가운데 선정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과 1만원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
www.lostsaga.com)와 엠게임(
http://lostsaga.mgame.com), 다음 게임(
http://lostsaga.game.daum.net), 버디게임(
http://lostsaga.buddybuddy.co.kr)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로스트사가 33번째 캐릭터 사무라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