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17
연예

박명수X하하, '무한도전' 재결합?..."현실적으로 불가능" (ft. 감스트)

기사입력 2021.01.18 11:22 / 기사수정 2021.01.18 11:22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박명수가 ‘무한도전’ 재결합이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다고 말했다.

16일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감스트x박명수x하하' 영상에서는 박명수와 하하가 게스트로 출연해 무한도전을 언급했다.

이날 박명수는 “여러분 반갑습니다. 처음으로 아프리카 TV로 인사드리네요. 안녕하세요. 박명수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감스트는 박명수에게 궁금한 것이 있다며 “무한도전 또 안 하나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박명수는 “아 무한도전이요?”라고 말하며 당황해했다. 이어 “(멤버들이} 각자 자기 포지션에서 잘 하고 있다. 구태여 다시 만나서 예전에 큰 웃음, 하이퍼 극 초 재미를 만들기 좀 어렵지 않을까. 중요한 건 김태호 PD의 생각인데 현실적으로 좀 불가능할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하하도 “사실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모른다. 희망적인 얘기가 아니라 무도가 우리의 것이 아니다.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은 팬도 있으시다”라고 말을 덧붙였다.

끝으로 박명수는 “각자 이제 상황이 있으니까 예전의 추억으로 생각하시고 저만 좀 생각해 주세요”라고 말해 폭소케했다.

이에 실시간 시청자들은 "그립습니다", "보고싶어요", "박명수 역시 웃음사망꾼, 너무 웃긴다"라는 댓글을 달며 그리움을 전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감스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