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13:02
연예

'부뚜막 고양이', 하현우 9연승 기록 깰까…랭킹 1위 도전 (복면가왕)

기사입력 2021.01.08 14:49 / 기사수정 2021.01.08 14:52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복면가왕’ 9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모습과 도전자 8인의 듀엣 무대가 그려진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9연승 도전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주 가왕 ‘부뚜막 고양이’는 자우림 '영원히 영원히'로 8연승에 성공했다. 이로써 그는 '복면가왕' 역대 가왕 랭킹 2위에 올라섰고, 최고의 1위 자리까지는 단 한 계단만이 남아있는 상황.

‘힐링 전문 가왕’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매 무대 많은 화제와 사랑을 불러온 가왕 ‘부뚜막 고양이’의 9연승 도전 무대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는 과연 9연승에 성공하며 랭킹 1위 하현우의 자리를 넘볼 수 있을 것인지, 그를 막아서기 위해 출격한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정체는 누구일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판정단석에 아이돌계 대표 절친 투애니원 산다라 박과 비투비 서은광이 출격해 케미를 발산했다. 이날 유일한 아이돌 라인이었던 둘은 환상의 비주얼 합은 물론, 예리한 추리 티키타카로 ‘찐친 케미’를 선보였다고.

특히 '복면가왕'에 약 2년 6개월 만에 돌아와 2% 부족한 추리력으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한 서은광과 최근 ‘프로 판정단’으로 열일 중인 산다라 박의 상반된 추리 토크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전망이다.

또,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TOP 코미디언들이 '복면가왕'에서 뭉쳤다. 24년 차 웃음 사냥꾼 정성호부터, 현직 최고의 코미디언 이상준&홍윤화, 복면가왕 프로판정단 안일권&김기리까지 등장해 빈틈없는 웃음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메웠다고.

'복면가왕'은 9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복면가왕'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