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디션'이 새해를 맞아 신규 아이템인 '라이딩단상'을 전격 선보였다.
단상은 게임룸에서 캐릭터가 서 있는 공간에 특별한 시각 효과를 부여하는 아이템으로 라이딩단상은 클래식 스쿠터 모양으로 총 7가지 색상을 지원한다. 라이딩단상을 보유한 유저에게는 게임 플레이 보너스 경험치 100EXP를 추가 제공한다.
또한, 최대 3단계 강화 시에는 보너스 경험치를 300EXP 제공하며, 강화 단계에 따라 라이딩단상의 외형이 더욱 화려하게 변한다.
오디션은 라이딩단상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21일까지 라이딩단상 구매 유저에게 아바타 교환권(7일) 1장을 지급하며, 동 기간 중 3단계 강화에 성공한 유저에게는 아바타 교환권(30일) 2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새해를 맞아 '스타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오는 1월31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들은 출석, 팸 출석, 게임 플레이, 캐시 충전, 상품권 캐시 선물 등의 활동을 통해 스타포인트를 적립하고 멤버십 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홈페이지 '스타포인트 샵'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교환 가능하다.
골드스타 등급 이상 달성할 경우 경험치 50% 버프 아이템, 덴 50% 버프 아이템, 커플포인트 50% 버프 아이템, 닉네임 이펙트 아이템 등 한정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2021년 새해에도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더욱 풍성한 즐길거리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들을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굴해 나가면서, 적극적인 소통을 함께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국가대표 리듬액션 게임으로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한빛소프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