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6:37
연예

‘MMA’ 임영웅, ‘이나믿’ X ‘HERO’ 무대 조회수 100만뷰 돌파…역시 임대세

기사입력 2020.12.31 15:00



‘2020 멜론 뮤직 어워드’(MMA) 임영웅의 ‘이나믿’ X ‘HERO’ 무대가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 10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 [이나믿x히어로] 2020멜론어워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2020 멜론 뮤직 어워드’(MMA)에서 ‘미스터트롯’ 우승자 특전곡인 ‘이제 나만 믿어요’와 쌍용자동차와 콜라보한 노래 ‘HERO'를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의 폭발하는 멋짐과 남다른 가창력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2월 31일 기준 조회수 100만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은 ‘2020 멜론 뮤직 어워드’(MMA)에는 TOP10 상과 장르상 트로트부문에서 수상의 기쁨을 맛봤다. '미스터트롯' TOP6가 함께 받은 핫트렌드상까지 포함해 3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이제 나만 믿어요’는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이후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쳐 만든 곡이다.

이 노래는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노래여서 많은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지난 11월 4일 신차 출시 이벤트로는 업계 최초의 신곡 발표 컬래버레이션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임영웅’는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자동차 페이지를 통해 방송됐다.

이 행사에서 발표된 ‘HERO’는 쌍용자동차와 임영웅의 공동작업을 통해 완성됐으며, 올 뉴 렉스턴의 브랜드송으로 사용되고 각 음원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앞서 음원플랫폼 멜론 신청을 통해 선정된 150명의 패널들과 소통하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나운서 이혜성의 사회로 가수 임영웅, 전 국가대표 골키퍼 김병지, 카레이서 서주원이 출연해 직접 시승하면서 경험한 올 뉴 렉스턴의 매력을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