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14
연예

'노빠꾸 로맨스' 동키즈 재찬, 격렬 주먹다짐 포착…반장에게 무슨 일이?

기사입력 2020.12.29 14:5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노빠꾸 로맨스' 동키즈 재찬이 교내에서 격렬한 싸움을 벌이는 장면이 포착됐다.

웹드라마 '노빠꾸 로맨스'(극본 여송은 고병우, 연출 이태경) 측은 29일, 5화 공개를 앞두고 주인공인 정한결(동키즈 재찬 분)의 반전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한결은 교실 안에서 같은 반 친구에게 분노의 눈빛을 발사하다가 이내 격렬한 주먹질을 한다. 정한결은 등교시간마다 학생들의 옷차림을 점검하는 선도부이자, 반에서는 반장을 맡고 있는 모범생인 인물. 평소 다정한 스윗남으로 법 없이도 살 것 같았던 정한결이 교실 안에서 친구들과 주먹다짐을 하는 장면이 예고돼 그 이유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해당 장면은 정한결이 품고 있는 열여섯의 비밀이 오픈 되는 장면이라는 전언. 앞서 2회에서는 정한결이 학교 앞 PC방 여신과 입을 맞추는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선사하기도 했다. 과연 정한결이 품고 있는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노빠꾸 로맨스' 측은 "재찬이 그야말로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펼쳐줬다. 한 순간에 감정을 폭발시켜야 하는 고난이도 장면이었는데, 액션은 물론 감정연기까지 놓치지 않아 현장에 있던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 재찬의 변신을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노빠꾸 로맨스'는 잠든 사이 고백을 받은 한소담(이다연)이 '슈퍼인싸' 채보나(우아! 나나)와 함께 박지후(핫샷 윤산), 정한결, 주인혁(강태우) 중 고백남이 누구인지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는 웹드라마. 열여섯의 아찔한 비밀 이야기를 다루며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빠꾸 로맨스'는 매주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 및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라라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