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7:02
연예

BTS 지민, 평화로운 일상으로 전하는 힐링…지민=성탄 선물

기사입력 2020.12.25 14:55



방탄소년단 지민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평화로운 한때를 보내고 있는 사진으로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지난 24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리더 RM과 푸르른 잔디밭에 누워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는 'BE' 앨범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또 다른 두장의 사진에서는 파란 하늘의 청명함을 담은 싱그러운 모습과 바지를 걷고 얕은 물가에 들어가 어린아이처럼 웃는 훈훈한 미소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평소 팬들과 다정한 소통을 보여 온 지민은 총 3장의 사진을 업로드 하며 #Happy_Holiday 와 #Christmas_love 라는 해시태그(#)글로 전하고 싶은 말을 대신해 감동을 더했다.



​#Christmas Love는 같은 날 지민이 팬들에게 깜짝 공개한 자작곡의 제목이며, 이 곡은 지민의 아름다운 보컬이 돋보이는 동화같은 노래로, 이미 철들어 버린 우리에게 잠시 순수한 동심으로 돌아가게 해주는 지민의 크리스마스 선물이다.

​특히 들을수록 빠져드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노랫말 그리고 지민의 유니크한 보컬이 인상적이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 뮤직비디오는 최근 2억뷰를 달성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달 20일 발표한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Life Goes On’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2월 19일 오후 6시 43분경 조회수 2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9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은 열심히 달리다 멈춰 설 수 밖에 없는, 원치 않는 상황과 마주했지만 “그럼에도 삶은 계속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Life Goes On’이 수록된 ‘BE (Deluxe Edition)’가 담고 있는, 지금 이 순간에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앞으로 계속 살아가야 하는 ‘우리’라는 존재에 관한 메시지와도 맞닿아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