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7:42
연예

‘방탄소년단 뷔 첫 협업’ 픽보이, ‘스노우 플라워’ 피처링 참여

기사입력 2020.12.25 09: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픽보이가 방탄소년단 뷔와 호흡을 맞췄다.

25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및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뷔의 ‘Snow Flower(스노우 플라워)’가 공개됐다.

‘스노우 플라워’는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픽보이와 뷔가 처음으로 협업한 곡이다. 픽보이는 뷔를 비롯해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등이 속해있는 ‘우가패밀리’의 멤버로 잘 알려져있다. 

이번 곡은 일렉 기타 연주 위에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해주는 R&B 곡이다. 특히 이번 곡에서 뷔와 픽보이는 작사, 작곡 등 전반적인 제작에 함께 참여하며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한편, 픽보이는 지난 9일 싱글 ‘Late Night(래잇 나잇)’ 공개했다. 픽보이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래잇 나잇’은 어쿠스틱 기타 위 세련된 비트를 가미한 감미로운 R&B극으로, 연인과 데이트하기 전날 밤 설레어 잠 못 드는 마음을 픽보이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픽보이는 그동안 ‘애매해 (MMM)’, ‘Walk (워크)’, ‘Diet’ 등 일상 속 자신의 생각과 경험을 담아낸 다양한 곡들을 통해 리스너들에 사랑받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뉴런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