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가 기부 릴레이를 펼친 자신의 팬클럽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난 21일 김희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부 릴레이를 펼친 팬클럽을 향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올 한해 미스터트롯을 통해 많은 국민 여러분들께 사랑을 받은 만큼 저도 그 사랑을 꼭 많은 분들께 나눠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마음을 늘 가지고 있었다”면서 “그래서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자 라고 생각하며 지내왔는데 그 뜻에 동참해주고 저 대신 아름다운 마음을 선물해준 사랑하는 나의 희랑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희재는 “이렇게 따듯한 마음을 보여주고 실천해줘서 정말 감동 받았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전파 할 수 있는 가수로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올 연말은 희랑 덕분에 마음이 너무 따듯해요. 감동 만땅 받았데이 희랑~ 고마워요~”라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김희재 팬클럽은 최근 여러 기부 소식들로 눈길을 끌었다.
밥상공동체‧연탄은행(대표 허기복)은 지난 17일 ‘미스터트롯’ 가수 김희재 네이버팬카페 ‘김희재와 희랑별’이 연탄사용 에너지빈곤층을 위해 7,000장(560만원)의 연탄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밥상공동체‧연탄은행 측은 “‘김희재와 희랑별’ 회원들은 자발적으로 12월 7일부터 14일까지 후원금을 모아 연탄은행에 전달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2월 18일(금) 트롯가수 김희재 팬들이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으로 라면 100상자(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4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송오섭 복지가족국장, 가수 김희재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팬들은 “평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힌 가수 김희재의 영향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가수 김희재가 이전에 금천구에 거주한 것을 계기로 금천구를 기부처로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러한 기부 릴레이는 김희재의 선한 영향력을 실감케 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희재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