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0:23
연예

‘7일만 로맨스’ 시즌2, 서지수-신준섭-이기택 삼각관계 예고…메인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12.16 10:46



지난 15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7일만 로맨스' 시즌2 메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일만 로맨스' 시즌2는 평범한 카페 아르바이트생 정다은(러블리즈 서지수 분)이 아이돌 남자친구 한정우(신준섭 분)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똑 닮은 걸그룹 멤버 김별(러블리즈 서지수 분)과 한 번 더 서로의 역할을 바꾼 뒤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결심하며 전개되는 예측불가 체인지 로맨스다. 2,600만 뷰를 기록했던 시즌1의 후속작으로 티저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이돌 한정우와 연애 중인 평범한 카페 아르바이트생 정다은의 모습이 그려지며 흥미를 자극했다. 하지만 달달한 시간도 잠시, 정다은은 연락도 없이 사라진 한정우 때문에 힘들어한다.

그러던 중 정다은은 김별의 제안을 받고 그녀인 척 위장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 그곳엔 정다은과 더불어 한정우, 서도현(이기택 분), 이든(박서함 분), 유화인(배우희 분), 루니(박보연 분)가 합숙하며 두 명씩 짝을 지어 곡을 만들게 된다. 이든과 루니는 시종일관 정다은과 한정우를 날카롭게 바라보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영상 말미에는 정다은과 점점 더 가까워지는 서도현과 그를 견제하는 한정우, 그리고 한정우에게 이별 통보를 하는 정다은의 모습이 그려져 삼각관계 전개에 대해 궁금증을 높였다. 과연 정다은은 일주일 동안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아슬아슬한 스토리에 관심이 쏠린다.

와이낫미디어와 KT Seezn이 공동제작한 '7일만 로맨스' 시즌2는 오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 콬TV 유튜브에서 방영된다. KT Seezn에서는 일주일 선공개 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