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59
게임

채플린게임, 판타지 SLG '다크오브다크' 팬픽 공모전 개최

기사입력 2020.12.14 09:0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판타지풍 모바일 SLG 신작 ‘다크오브다크’에서 제1회 팬픽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나의 펜은 랭커의 칼보다 강하다’는 흥미로운 취지에서 비롯된 이번 공모전은 이용자가 직접 플레이하면서 겪은 일들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공모작 접수 기간은 오는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이며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라면 팀이나 개인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출 방법은 ‘다크오브다크’ 공식 카페에 개설된 관련 게시판에 작성 가능하며 접수 기간 내에 3화 이상의 원고를 업로드하면 된다.

특히 이번 공모전에서 당선된 대상(1명)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에 대해서도 상금을 차등 지급된다. 또한 당선된 작품들은 ‘다크오브다크’ 공식 카페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에서 연재되며 매주 게임 플레이를 도울 수 있는 지원금도 제공된다.

한편, 12월 16일 정식 출시를 앞둔 ‘다크오브다크’는 다양한 영웅들과 나만의 악마 군대를 육성해 몬스터뿐만 아니라 다른 이용자들과의 전쟁을 통해 승리를 쟁취하는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 및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채플린게임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