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17
연예

롯데시네마, 10일 '조제' 시그니처 아트카드 출시

기사입력 2020.12.09 15:19 / 기사수정 2020.12.09 15: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관객들이 영화를 더욱 특별하게 추억할 수 있는 굿즈 '시그니처 아트카드'를 출시한다.

'시그니처 아트카드'의 이번 작품은 영화 '조제'(감독 김종관)다. 

'시그니처 아트카드'는 가로 150mm, 세로 200mm의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프리미엄 아트카드다. 카드의 앞면은 '조제'의 포스터, 뒷면은 주연 배우들과 감독의 자필 싸인 및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당 굿즈는 10일부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당일 관람 티켓을 현장에서 인증하는 고객 대상 좌석당 1매씩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포함한 전국 98개 영화관에서 진행된다.


'조제'의 '시그니처 아트카드'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제'는 할머니와 단 둘이 사는 집에서 책을 읽고 상상하며 자신만의 세계를 살고 있는 조제와 우연한 계기로 그녀를 만난 영석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고객들의 안전한 영화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세밀한 조치들을 시행 중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는 매일 2회 이상 영화관 방역, 2시간 단위 고객 이용 시설물 소독, 환기 및 공조를 시행하고 있다. 

또 상영관 입장 시 고객 체온 측정과 마스크 착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 관객 대상 출입명부 작성, 대기 공간 바닥에 1m 간격 스티커 부착, 좌석간 거리두기를 위한 예매 제한 등 감염병 예방에 힘쓰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코리아,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