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8:33
연예

"다시 네가 좋아하는 그 계절이야"…정승환, 따뜻한 윈터 싱글 '어김없이 이 거리에'[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12.08 18:0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정승환이 따뜻한 윈터 싱글을 들고 돌아왔다.

정승환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김없이 이 거리에'를 발표했다.

'어김없이 이 거리에'는 멜로망스 정동환이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으며, 인기 작사가 심현보와 정승환이 가사를 완성했다.

겨울에 듣기 좋은 따뜻한 느낌의 곡 분위기와 정승환의 여운 깊은 보컬이 곡의 시작부터 끝까지 귀를 따스히 감싸준다.

'다시 네가 좋아하는 그 계절이야 / 우리 처음 만났던 / 길 건너에 네가 보여 / 나는 항상 그게 꿈같아 / 어김없이 이 거리에 우리'의 가사에서는 과거 시간과 공간을 함께했던 이와 나눴던 계절을 다시 맞아 추억을 상기하는 내용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오래된 서점의 주인으로 변신한 정승환이 거리에서 만난 길고양이와의 우정과 추억을 쌓아나가는 내용이 담겼다.

사람과 사람뿐 아니라 인간과 동물이 공존하며 나누는 사랑, 우정, 추억 등의 감정을 녹여내 곡 뿐 아니라 영상으로도 깊은 여운을 남긴다.

한편 정승환의 윈터 싱글 '어김없이 이 거리에'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어김없이 이 거리에' M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