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6 14:15
연예

'슈스케2' 김보경,'Because Of You'로 가수 데뷔

기사입력 2010.11.12 22:12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슈퍼스타K2'에서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김보경이 드디어 가수로 데뷔한다.

공식 데뷔곡은 슈퍼 위크 당시 김그림과 함께 불렀던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로 그녀에게는 남다른 의미가 있는 곡이다.

김보경은 애증이 담겨있는 이 노래를 슈퍼스타K 무대에서 다시 불러 감동을 준 바 있다.

특히 그녀만의 독특한 음색으로 더욱 애절한 느낌으로 다가왔던 이 곡의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에 벌써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방송 이후 평범한 학생의 신분으로 돌아갔던 김보경은 학업 도중 틈틈이 각종 방송과 유명 가수의 공연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며 바쁜 나날을 보내왔다.

그녀는 음악 팬들로부터 끊임없이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이 곡을 통해 드디어 가수의 길에 한 발짝 다가가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보경은 이 곡을 녹음하면서 "이 노래는 마치 나의 이야기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실제 제가 처한 환경과 흡사한 내용의 가사로 인해 방황하던 청소년 시절 자신을 붙잡아 준 특별한 의미의 곡이기도 하다"면서,  "리메이크를 허락해 준 켈리 클락슨에게 감사하고, 이 노래를 부르면서 제가 받았던 위안과 힘들었던 삶을 이겨낼 수 있게 해 주었던 용기를 많은 분에게 전할 수 있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제 가수로서 노래를 하게 되어 기쁘다는 김보경의 'Because Of You'는 오는 11월 16일 자정부터 유명 디지털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이 곡을 통해 '한국의 켈리 클락슨'으로 자리매김 할 그녀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