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08:28
연예

태국 지하철역 뒤덮은 블랙핑크…현지 인기 실감

기사입력 2020.12.07 14:05

백종모 기자


태국에서 그룹 블랙핑크(BLACKPINK)를 이용한 마케팅이 활발히 진행돼 현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태국 펩시는 6일(한국시간) 다이어트 음료 '펩시 맥스'의 블랙핑크 로제 버전 제품 디자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회사는 블랙핑크 개인 멤버별 제품 디자인을 공개 중이며 앞서 지수·제니의 제품 이미지가 공개돼, 현재 태국인 멤버 리사의 제품 이미지만 미공개된 상태다.

태국 펩시는 같은 날 페이스북 생방송을 통해 현지 지하철 BTS 칫롬 역의 모습을 상세히 전했다. 영상 속 칫롬 역과 인근 지하도는 해당 제품을 홍보하는 블랙핑크 사진으로 도배된 상태였으며, 개찰구를 지나면 블랙핑크 등신대 입간판도 위치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태국 펩시 페이스북 계정은 장미 이모티콘을 사용해 답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 중이다.

7일 오후 1시까지 6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린 가운데, 관련 게시글들에는 제품 구매를 인증 사진들이 다수 올라왔다. 한 구매자는 "뜯을 엄두가 안 나 못 뜻고 있다"고 전했다.





태국 펩시는 11월부터 블랙핑크를 활용한 제품 광고 영상도 방송하고 있다.

한편 블랙핑크는 펩시콜라의 아시아 지역 모델로 활동 중이다.

tvX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사진=태국 펩시 페이스북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