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2:07
연예

데이식스, 밴드 퍼포먼스상 "잃어버린 일상 찾았으면" [2020 MAMA]

기사입력 2020.12.06 19:0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2020 MAMA'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상의 영예를 안았다. 

6일 오후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비대면 생중계로 진행됐다. 

이날 데이식스는 '좀비'로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BEST BAND PERFORMANCE) 상을 받았다. 

무대에 오른 데이식스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식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멋진 밴드의 모습을 보여드릴테니 기대해달라. 여러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다짐했다. 

또 데이식스는 "평범하다고만 생각했던 우리 일상이 지금은 특별하게 느껴진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서 잃어버린 일상을 다시 찾았으면 좋겠다. 힘써주시는 의료진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2020 MAMA'는 오프라인 시상식을 비대면 방식 진행뿐 아니라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XR(확장현실) 등의 첨단 기술로 무대를 풍성하게 꾸미고, 실사를 기반으로 입체 영상을 입히는 신기술인 볼류메트릭(Volumetric)까지 각종 첨단 기술을 도입했다. 국내에서는 Mnet과 Olive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Mnet Japan, tvN Asia 등 아시아 각 지역의 채널과 플랫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 진행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