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02
연예

'슈돌' 하영, 백설공주 변신…엄마 장윤정 특별 선물 '돼지토끼' MV 첫 감상

기사입력 2020.12.06 15:17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세젤귀 하영이가 생일을 맞아 공주로 변신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59회는 ‘오늘과 내일을 함께 이어보자’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은 막내 하영이의 생일을 축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공개된 사진 속 하영이는 백설공주 옷을 입고 세젤귀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어 백설 공주의 단짝 꼬마 친구들로 변신한 경완 아빠와 연우가 시선을 강탈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만으로도 동화 속 인물들이 된 도플갱어 가족의 하루가 궁금해진다. 

이날 경완 아빠는 하영이의 두 돌을 맞아 동화 같은 하루를 준비했다. 드레스부터 구두까지 완벽하게 백설 공주로 변신한 하영이는 공주가 된 기분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이어 진짜 백설 공주와 말하는 토끼가 있는 특별한 산책길에서는 공주 같은 마음씨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이날 하영이의 생일 파티 현장에서는 윤정 엄마가 하영이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인 ‘돼지토끼’ 뮤직비디오를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하영이를 토대로 만들어진 ‘돼지토끼’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이 하영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전언.

이에 생일을 기념해 공주가 된 하영이는 얼마나 귀여울지, ‘돼지토끼’ 뮤직비디오를 본 하영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