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1:15
연예

'성악 어벤져스' 라포엠, 첫 미니 앨범 선주문 3만장 돌파…압도적 하모니

기사입력 2020.12.04 15:3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라포엠(유채훈, 최성훈, 정민성, 박기훈)이 데뷔 앨범부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25일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라포엠 첫 미니 앨범 ‘SCENE#1’의 예약판매가 시작되고, 2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눈부신 밤’을 포함 7곡이 공개됐다.

유통사 집계에 따르면 라포엠은 음원이 공개되기 전까지 앨범 선주문 수량이 3만 2천장을 돌파하며 데뷔 앨범부터 ‘성악 어벤져스’의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눈부신 밤’을 포함 ‘신월(新月)’, ‘La Tempesta(라 템페스타)’, ‘Dear My Dear(디어 마이 디어)’까지 4곡의 창작곡과 ‘Amigos Para Siempre(아미고스 파라 시엠프레)’, ‘초우’, ‘Fantasy(With Danny Koo)’와 CD에만 수록된 캐롤곡 ‘O Holy Night’(오 홀리 나잇)’까지 4곡의 커버 곡이 수록됐다.

특히 ‘O Holy Night’(오 홀리 나잇)은 라포엠 멤버들이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 같은 곡으로, 멤버 네 명이 녹음실에서 원테이크로 불렀으며, 멤버 최성훈이 직접 피아노도 연주해 팬들에게 더욱 즐거운 재미와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앨범은 에코브릿지가 프로듀서를 맡았으며, 태연의 ‘들리나요’, 버즈의 ‘남자를 몰라’ 등 히트곡을 탄생시킨 이상준, 차길환 작곡가, 싱어송라이터 ‘가호’와 크루 ‘케이브’, 감성적인 작사로 유명한 이스란, 스웨덴 작곡가 ‘베니 얀슨’, 프로듀싱 그룹 누플레이가 함께 참여하며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세계를 들려주고 있다.

지난 2일 발매된 라포엠의 데뷔 앨범 ‘SCENE#1’은 주요 온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이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오는 22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모스뮤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