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2:52
게임

‘서머너즈 워’, 연말 맞아 크리스마스 콘셉트 몬스터 형상변환…깜찍 매력에 홀릭

기사입력 2020.12.04 10:0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서머너즈 워’가 연말을 맞이해 크리스마스 형상변환 몬스터 3종을 공개했다.

4일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 3종을 업데이트했다.

형상변환은 몬스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머너즈 워’ 속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귀여운 산타복장에 선물상자를 들고 있는 형상변환 ‘크리스마스 유니콘’을 비롯해,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리는 ‘크리스마스 웅묘무사’와 발랄한 분위기로 악기를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브라우니 요술사’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변신한 3종 몬스터의 형상변환이 공개됐다.

유저들은 이처럼 새롭게 추가된 신규 형상변환을 통해 기존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몬스터의 외형을 시즌 분위기에 맞춰 더욱 매력적으로 바꿔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저들은 개인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으며, 파티원들의 미션 수행 여부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도 만나볼 수 있다. 그 밖에 게임 플레이를 통한 보너스 미션도 진행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