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0:21
연예

"체지방률 6% 도전" 그리, 다이어트 중단…김구라 "무너지죠?" (그리구라)

기사입력 2020.12.03 14:34 / 기사수정 2020.12.03 14:3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다이어트 중인 가수 그리가 폭풍 먹방을 펼쳤다.   

김구라 그리 부자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GreeGura는 최근 "40년 전통 국내 원탑 냉동 삼겹살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 두 사람은 함께 냉동 삼겹살 식당을 찾았다. 김구라는 해당 식당과의 특별한 인연을 소개하며 "냉동 삼겹살, 고추장 불고기, 선지 해장국 다 맛있다"고 칭찬했다. 

김구라는 삼겹살을 구우며 "동현이가 요즘 체지방률 9%에 도전하나요?"라고 물었다. 그리는 "아니요. 6%? 7%?"라고 답했다. 

김구라는 깜짝 놀라며 "오늘은 동현이의 치팅데이다"라고 맛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잘 구워진 삼겹살을 한 점 먹은 그리가 맛을 음미하자 김구라는 "무너지죠?"라고 미소 지었다. 

이후로도 그리는 다이어트를 내려놓고 폭풍 먹방을 펼쳤다. 그리는 계속해서 "맛있다"고 감탄했다. 

김구라는 "치팅데이 제대로죠?"라고 흐뭇해했다. 그리는 박수를 치며 "다이어트 하는 분들은 알거다. 한끼 한끼를 제대로"라고 만족스러워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그리구라 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