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9:39
연예

정상훈, 절친 조정석에 연기 조언…"내 아이디어 다 까여" (옥문아들)

기사입력 2020.12.01 10:49 / 기사수정 2020.12.01 10:49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정상훈이 절친 조정석과 얽힌 일화를 털어놓는다.

1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게스트로 배우 정상훈이 출연해 만능 재주꾼다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정상훈은 절친 조정석과 ‘개인기 대결’을 자주 한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냈다. 그는 조정석과 공연을 함께 하면서 절친이 되었다며, 평소 서로 전화로 성대모사를 주고받는 것을 즐긴다고 전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정상훈은 조정석의 성대모사 실력에 대해 칭찬을 늘어놓으며, “(조정석이) 주로 유해진, 송강호 성대모사를 잘 한다”고 전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에 더해 정상훈은 과거 조정석의 ‘납득이’ 연기에 조언을 해 준 적이 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조정석이 영화 ‘건축학개론’ 촬영 전 직접 대본을 가져와 정상훈에게 연기 조언을 구했다는 것. 이를 들은 멤버들은 “직접 봐준 거냐”, “조정석은 내가 키웠다는 거냐”라는 말로 몰아가며 재미를 더했다. 하지만 정상훈은 “내가 준 아이디어를 촬영장에서 해봤는데 감독한테 다 까였다더라”며 “(반영된 조언이) 일부분도 없다”고 전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