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23:40
연예

'임기영♥' 김맑음, 12월의 신부 등장…트로트+치어리딩 환상 콜라보 (나야나)

기사입력 2020.11.27 14:2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최근 기아 타이거즈 투수 임기영 선수와의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치어리더 겸 가수 김맑음이 환상적인 트로트-치어리딩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27일 방송하는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 – 나야나’ (이하 ‘나야나’)는 지금껏 보지 못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할 명물들이 대거 등장한다. 특히 빼어난 미모와 치어리딩 실력으로 야구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 김맑음이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날 김맑음은 가수 장윤정의 ‘어부바’에 맞춰 두 눈을 사로 잡는 무대를 선보였다. 최근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녀는 역동적인 분위기에서도 안정적인 노래 실력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여기에 공중을 날아다니고 서로를 뛰어 넘는 등 스턴트 치어리딩 ‘임팩트’ 팀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인증단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무대를 지켜보던 손헌수는 “야구 팬이라면 절대 모를 수 없는 분이다. 실제로 뵙게 되다니 영광이다. 한때 많이 좋아했었다(?)”라며 숨겨뒀던 팬심을 밝혀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김맑음은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행사도 없어 답답한 마음이 컸는데, 이렇게 무대에서 노래와 치어리딩을 선보일 수 있어서 기분이 매우 좋았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MBN ‘대한민국 팔도명물 인증쇼 - 나야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