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가수 선미와 함께한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선미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12월 헤어 화보와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스타일링 변화가 많고 촬영 시간이 오래 걸리는 헤어 화보임에도 불구하고 선미는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끝까지 지치지 않고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해 스탭들의 감탄을 샀다.
따라하고 싶은 메이크업과 헤어, 패션 스타일로 늘 주목을 끄는 선미는 어떤 스타일링이든 모델 못지 않은 소화력을 보여주며 촬영 현장을 이끌었다. 화보 속 선미는 다이슨의 대표적인 헤어 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에디션을 이용해 세 가지 매력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선미는 코안다 효과로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기프트 에디션으로 탄력적인 웨이브 헤어를 연출했다.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 없이 헤어 전체를 완벽하게 말릴 수 있는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기프트 에디션으로는 풍성한 헤어를 연출했다.
또 적은 열로도 정교한 스타일링과 동시에 모발 손상을 반으로 줄여주는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기프트 에디션으로는 시크하고 차분한 스트레이트 헤어를 선보였다.
선미의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