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0:20
연예

한지민, 독보적 분위기로 겨울을 물들이다 [화보]

기사입력 2020.11.23 09:3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한지민이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한지민과 남주혁의 눈부신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조제'가 한지민의 특별한 매력을 담은 '더블유 코리아' 1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의 화보는 한지민의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 사진 속 자연스러운 헤어와 깊이 있는 눈빛을 보여준 한지민은 '조제'에서 자신만의 세계에 사는 ‘조제’ 역으로 분한 한지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머리를 묶고 롱 부츠를 신은 채 카메라를 담담히 응시하는 한지민은 ‘조제’ 역을 통해 보여줄 섬세한 눈빛과 짙은 감성 연기에 기대를 배가한다.

한지민의 특별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더블유 코리아' 12월호에는 7페이지 분량의 화보와 함께 한지민과 나눈 영화 '조제' 인터뷰가 담겨 있다.

'더블유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이번 화보와 인터뷰뿐 아니라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지민과 함께한 '더블유 코리아' 12월호는 11월 20일 전국 서점을 통해 발매됐다.

'최악의 하루', '더 테이블' 등을 연출한 김종관 감독 작품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 한지민과 남주혁의 깊은 감정 연기를 더한 '조제'는 오는 12월 10일 개봉 예정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더블유 코리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