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다채로운 매력 소유자의 면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6일 공식 빅히트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2021년 시즌그리팅 화보 촬영 비하인드 포스트 2탄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강렬한 레오파드 티셔츠에 상, 하의 모두 진 소재를 입은 청청패션으로 자유 분방한 레트로 감성을 자아냈다.
머리를 뒤로 묶어 더욱 힙한 느낌을 주는 펌을 넣은 앞머리 헤어 스타일과 바지에 손을 넣은 채 철조망에 기대어 어딘가를 응시하는 시크한 눈빛이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조각같은 이목구비에 화려한 비주얼까지 더해져 화보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반면, 또 다른 사진에서 정국은 강아지풀을 코에 댄 채 수염을 만들어 귀여운 '멍뭉미'를 한껏 발산했다.
정면을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을 뿜으며 빛나는 꽃미남 비주얼도 뽐냈다.
또 정국은 강아지 입에 손을 대고 간지럽다는 듯 순수하게 함박 웃음을 지어 보이는 천진난만한 매력도 보여줬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1월 20일, 전 세계 동시에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를 발표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네이버포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