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인턴기자] 보이그룹 원어스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크러쉬 온 어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7일 원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 한껏 지친 모습이다. 이때 환웅에게 'CRUSH ON Ø US'가 적힌 특별한 곳으로의 초대장이 도착하고, 일상 탈출의 기회를 얻게 된 여섯 멤버는 격하게 환호한다. 특히 신곡의 멜로디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에 앞서 원어스는 밝고 화사한 매력부터 시크한 남성미를 아우르는 'CRUSH ON Ø US'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원어스는 오는 28일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 개최를 확정지었다. 'CRUSH ON Ø US'는 '우리에게 반하다'라는 의미로, 알파벳 'E'의 확장문자 'Ø'를 사용해 그룹명인 'ONEUS (ON Ø US)'를 이중적으로 표현했다.
다양한 무대 연출로 온택트 공연의 묘미를 더하며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최고의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 여기에 형제그룹 원위가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는 28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