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국내 장수 모바일 게임 ‘영웅’이 출시 6주년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7일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영웅’의 정식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웅’은 2014년 11월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전설적인 세계 위인들과 함께 전투에 참전하는 신선한 컨셉과 영웅별 시그니처 스킬을 잘 접목시켜 큰 인기를 끌었다.
회사 측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6주년 세트 장비를 지급하는 출석판 이벤트를 마련했다.
로그인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6주년 세트 장비는 모두 착용할 경우 ▲기본 공격 시 6% 확률로 6초간 공격속도 100% ▲모든 공격력 100% ▲치명타 피해 100% 증가 등 뛰어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 상점을 오픈하고, 장비 강화 이벤트와 정수 50%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영웅 관계자는 “6년 동안 서비스를 이어올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랫동안 롱런 할 수 있는 ‘영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썸에이지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