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22
게임

STOVE VR, 신규 VR 게임 2종 정식 론칭…가맹 매장 리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0.11.17 09:1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VR 매장사업자 전용 플랫폼 ‘STOVE VR’에 인기 VR 게임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 및 ‘클래시 오브 셰프 VR’ 2종을 신규 서비스하고, 이를 기념해 12월 13일까지 STOVE VR 가맹 매장 방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화) 밝혔다.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There is a Thief in My House)는 유저가 도둑이 되어 VR 구현 된 가정 집 곳곳에 비치 된 물건들을 집 주인에게 들키지 않고 훔친 후 탈출해야 하는 VR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가정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 창고, 마트 등 다양한 스테이지를 탐험하며 스릴 넘치는 잠입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클래시 오브 셰프 VR(Clash of Chefs VR)은 유저가 햄버거, 이탈리안, 일식 등 다양한 레스토랑의 셰프가 되어 손님이 주문하는 요리를 만들어 내는 VR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유저는 60여종 이상의 요리를 레시피에 맞춰 조리하고 제한 시간 이내에 서빙까지 완료해야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다.

특히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와 클래시 오브 셰프 VR은 글로벌 인기 유튜버들이 필수로 리뷰하는 VR 게임으로 손꼽힐 만큼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스토브는 신규 VR 게임 2종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12월 13일까지 STOVE VR 매장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는 STOVE VR 가맹 매장에서 VR 게임을 즐긴 후기를 STOVE VR 온라인 커뮤니티에 남기면 된다. 매장 내 포스터의 QR 코드를 이용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토브는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VR 기기를 지급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번에 STOVE VR을 통해 정식 서비스 하는 우리 집에 도둑이 들어왔다 및 클래시 오브 셰프 VR은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틀로 국내 유저들의 큰 호응이 기대 된다”라며, “STOVE VR 가맹점은 매장 및 VR 기기 소독을 철저히 실시해 안심하고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STOVE VR 매장 리뷰 이벤트에도 많은 유저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토브는 VR 매장사업자 전용 플랫폼 서비스 STOVE VR을 2019년 2월 정식 론칭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TOVE VR은 개발사와 저작권 계약 및 게임물관리위원회 이용심의를 거친 국내 최대 수준인 80여종 이상의 VR 콘텐츠를 합법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마일게이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