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1:48
연예

비투비 포유 이창섭 "전역 후 유닛에 전념…신인 가수로 데뷔한 느낌"

기사입력 2020.11.16 15:1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비투비 포유의 이창섭, 이민혁이 전역 후 유닛으로 데뷔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비투비 포유는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INSIDE'(인사이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비투비 포유는 무대에 앞서 근황을 전했다. 특히 이민혁, 이창섭은 최근 전역 후 유닛으로 데뷔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창섭은 "전역 후에 이 앨범에 전념했다. 전역 후 첫 컴백에 새로운 유닛으로 무대를 서게 돼서 긴장 반 설렘 반이다. 지금은 긴장 100이다"라고 입담을 뽐냈다.

또 이창섭은 "진짜 신인가수로 데뷔한 것 같은 느낌이다. (비투비와는) 느낌이 완전 다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혁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와서 오랜만에 하려고 하니까 긴장이 많이 된다. 멤버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설렌다"고 전했다.

비투비 포유는 현재 군 복무 중인 비투비 멤버를 제외한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이 소속된 비투비의 새 유닛이다. 비투비 포유는 '여러분을 위한(For you)'이라는 의미와 4명의 멤버가 뭉쳤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비투비 포유의 미니 1집 '인사이드'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멤버 임현식이 입대 전 작업한 곡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윤다희 기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